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 봄처럼 상큼한 등장인물 살펴보기

by 끼약 2021. 6. 3.
반응형

멀리서 보면 푸른 봄 포스터

기본정보

편성   KBS2 2021년 6월 14일 ~7월 20일 월 화 오후 9:30~

몇 부작   12부작 

출연진   박지훈 강민아 배인혁 등

연출   김정현

작가   고연수

원작   웹툰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세상은 어른이라고 말하는데 스스로 어른이라 느껴본 적 없는, 세상은 청춘이라 포장하지만 스스로 청춘이라 부르지 못하는 20대들의 성장이야기

6월 14일 첫 방송되는 월화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은 20대 청년들이 처한 현실과 갈등, 로맨스를 그린 캠퍼스 드라마이다.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인 듯 보이지만, 가까이서 보면 그렇지만은 않은 20대들이 처한 차가운 현실도 보여 줄 예정이다.  그런만큼 풋풋한 청춘배우인 박지훈, 강민아, 배인혁 권은빈 등 보기만해도 상큼터지는 배우들이 등장한다.

여준(박지훈), 김소빈(강민아), 남수현(배인혁)이 주요 등장인물로, 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의 주연으로 청춘들의 고민과 로맨스를 보이며 푸릇한 케미를 자랑할 예정이다.

 

박지훈, 멀리서 보면 순한 양! 가까이서 보면 양의 탈을 쓴 늑대?

여준(박지훈)은 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에서 부잣집 막내도련님으로 등장한다. 애교많고 잘생기기까지 한 인물이다. 이러다보니 어딜가도 사랑받는 캐릭터. 대학 입학과 동시에 캠퍼스 남신으로 등극하며 여학생들의 애정공세에 시달린다. 

겉으로는 온화한 듯 보이지만 내면은 그렇지 못하다. 실은 그 누구보다 예리하고 날카로운 면을 가지고 있다.

특히 형과는 애증의 관계로, 평범한 것 같지만 그렇지 않은 형제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형인 여준완 역할에는 배우 나인우가 특별출연한다.

 

여준이 양의 탈을 쓴 늑

대가 되게 된 사연이 무엇일지, 지켜보는 재미가 쏠쏠할 예정이다.

 

사랑과 우정사이에 선 그녀, 강민아 

손꼽히는 노력파인 그녀 강민아, 그런데 학점도 스펙도 평범하네? 현실 대학생과 싱크로율 쫙 붙는 그녀, 끊임없는 노력에도 불구하고 성과가 미미해서 좌절중이다. 

기숙사 룸메이트로 만난 친구들과 함께 캠퍼스 생활을 하며, 청춘에 한 때를 보내고 있다. 오랜 짝사랑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친구들과의 관계는 어떻게 유지해 나갈지, 청춘은 고민이 많다.

 

자발적 아싸 남수혁

공부와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면서도 A+를 놓치지 않는 수재. 하지만 그의 청춘도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이다. 아니, 멀리서 봐야 푸르다. 삶은 팍팍하고 성격은 까칠해지고..

학과 선후배들과도 담쌓고 살게 만드는 청춘들의 현실은 남수혁의 캐릭터에서 잘 보여진다. 노력하고 노력해도, 좋은 점수를 얻어도 자발적 아싸를 선택하게 할만큼 팍팍한 현실이 닥칠 뿐이다.

그래도 새내기 여준(박지훈)과 만나며 조금씩 마음을 열고 변화를 겪는다는데. 냉랭한 수혁을 변화하게 해줄 친구들과의 우정도 청춘의 특권이다.

 

특별출연, 여준의 형 여준완

배우 나인우가 여준(박지훈)의 형 여준완으로 특별출연한다. 차분하고 지적인 분위기의 그는 국내 최연소 박사, 최연소 정교수로 불린다. 

하지만 그 천재성 뒤에 불행을 가지고 있는 인물로 여준(박지훈)과의  관계를 짐작할 수 있는 스토리를 가진 인물이다.

제작진은 부와 명예를 가졌어도 행복하지만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캐릭터의 서사에도 집중해서 보면 좋을것 같다고 전했다.

 

캐릭터,  원작과의 차이점

드라마의 김소빈은 경영학과지만 웹툰에서는 일어일문학과이다.

정범, 박혜지, 고상태는 드라마에서만 나온다. 원작에는 없다.

웹툰의 키 설정보다 드라마에서의 인물들의 설정이 더 크게 나온다. 

 

청춘의 봄은 멀리서 보든 가까이서 보든 푸르다

세상의 모든 청춘들은 늘 힘겹다. 지금의 청춘들도, 이전의 청춘들도. 하지만 언제나 푸르게 빛나는것, 그것이 청춘이다. 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의 청춘들은 응원하고 싶어지는 현실의 청춘들의 모습이다. 

반응형